본문 바로가기
  • 보통의 하루속에 많은 일들
보통의 일상/PLACE

후추커피가 유명한 강릉 카페 ‘이진리(easily)’

by DDolFriends 2021. 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커피가 유명한 강릉에서 좀 특별한 커피를
먹으러 카페 이진리를 방문했습니다.


 

 

전화번호: 0507-1359-1990

주소: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234

운영시간: 평일 12: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카페의 전경이 너무나도 느낌있습니다.
낡은 가정집을 개조한 것 같았어요.

 

 

가게는 젊은 청년 사장님들이셨어요.

 

 

메뉴판 부터 감각있는 카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근데 직장인으로서는 쳐다 보기도 싫은..?

 

 

메뉴판이 결재판이어서 익숙하고도 신선했습니다. 굉장히 자부심이 있어보이는 운영원칙이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기로에 맞지 않다면 아메리카노로 변경해 주신다고 해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테이크아웃 시 500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가 있었는데 저는 당연히 이진리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후추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굿즈와 한약 모양의 드립백 ㅋㅋㅋ
젊은 사장님들이셔서 그런지 드립백이 너무
특히하고 센스넘쳤어요.

 

 

아이템 하나하나 옛날 감성도 느껴지고
전혀 조잡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진리 대나무 빨대

 

피아노 위쪽에 놓여있던 대나무 빨대가 너무 예뻤습니다. 가격은 2천원입니다.

솔과 세트로도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빨대만 샀어요!

 

 

화장실에 들어가보니 라디오가 나오고 있었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센스있게 붙어있는 방음 잘됨 표시 ㅋㅋㅋㅋㅋ

 

 

이진리 후추커피의 후추도 그저 평범한
후추가 아니었어요.

캄폿후추 라는 후추인데 미슐랭 셰프들도 극찬하고 또 건강에도 좋은 후추라고 합니다!

 

 

명함과 스티커들도 너무 힙하고 예뻐요.

 

 

간단한 간식들도 있었습니다.

 

 

옛날 가정집을 개조해서 레트로 감성이 풍부한 가구들을 굉장히 조화롭게 해놓으셨어요.


최근에 방문한 카페 중에서 인테리어 감각은 가장 좋았습니다. 어색하지 않았구요. 조잡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한쪽에 창문을 테이블로 한곳은 정말 분위기 있고 사진찍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할머니 집에서나 볼법한 거울도 있습니다.

 

 

베란다를 좌석으로 만드셨더라구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마음을 편안하게 했습니다. 도시랑 다른 낮은 건물들이 너무 좋았어요.

 

 

거울로 된 테이블도 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후추커피 정말정말 맛있었어요ㅜㅜ 거의 원샷 했습니다.

후추가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 가끔 씹힐때마다 톡톡 터지고 후추향이 나는 것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커피는 고소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코로나19 거리두기 2.5단계여서 홀에 앉아있을 수 없었지만 ㅠㅠ
다음에는 꼭 앉아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강릉에서만 맛볼 수 있는 후추커피 꼭 드셔보세요!!

오늘 하루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