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보통의 하루속에 많은 일들
보통의 일상/PLACE

인천 서구청 '카페타드' 흑임자라떼 맛집!

by DDolFriends 2021.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의 하루입니다.
인천 서구청에서 조용하고 커피도 맛있는 곳이라 소개합니다.

카페타드
주소 : 인천 서구 승학로 262 1층
운영 : 주중 10:30 ~ 18:00, 토일X

저는 업무 때문에 서구청에 자주 방문하는데요. 구청 근처라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등등 체인카페가 많아요. 저는 분위기 좋은 개인 카페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곳저곳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하기 위해서 서구청 근처를 많이 돌아다녀봤는데요. 서구청에서 가장 분위기 좋고 커피 맛이 좋은 카페는 '카페다드' 였어요.

작고 조용한 곳이라 혼자 조용히 커피를 마실수 있기에 좋은 공간이에요. 특히 낮시간대에는 햇빛이 잘 들어오기 때문에 더욱 멋있는 공간으로 보여져요.

메뉴는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커피 중에서는 크림류가 올라간 커피가 4종류(타드라떼,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화이트, 흑임자샷 라떼)가 있어요. 4종류 모두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고소한 커피의 씁쓸한 맛과 약간의 당도가 느껴지는 정도에요.

빵 종류도 구성이 다양한 편이에요. 저는 오늘 커피와 같이 먹을 빵으로 소금빵을 선택했어요 ㅎㅎ
그리고 커피는 아인슈페너 화이트, 흑임자샷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흑임자 라떼는 생긴거는 많이 다르지만 맛은 강릉에서 흑임자라떼로 유명한 '툇마루'의 커피 만큼 맛이 있어요.

인천 서구청이 아니라 인천 서구의 카페 중에서도 굉장히 훌륭한 편에 속하는것 같네요. 구청 근처 오셨을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오늘 하루는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