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보통의 하루속에 많은 일들
보통의 축구

[EPL] 손흥민 웨스트햄전 45초 골, 득점1위, 골장면(GIF)+무리뉴 인터뷰(반응)

by DDolFriends 2020.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의 하루입니다.

오늘 10월 19일 밤 0시 30분에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토트넘vs웨스트햄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또 득점에 성공했어요.

 

 


정말 믿기지가 않습니다. 리그 7호골로 리그 득점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한국인 선수가 리그 5라운드까지 진행된 가운데 계속해서 리그 득점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골은 경기 시작후 불과 45초 후에 지난 후에 터졌습니다. 이번에도 케인이 도움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올시즌 최고의 듀오로 꼽힐 것 같습니다. 골장면짤(gif) 부터 보시죠

 

 

1번째골

 

 

이제 슛팅 대비 골 성공률의 통계를 알아봐야겠지만 정말 골결정력은 엄청 날 것 같습니다.

 

 

 

2번째 골

 

 

두번째골은 케인이 좋은 움직임을 가져가고 좋은 슈팅으로 마무리 지으며 손흥민 선수의 마지막 패스가 도움으로 기록 되었습니다.

 

 

 

3번째 골

 

 

3번째 골은 손흥민의 발끝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레길론 선수에게 사이드로 내어주었고 레길론 선수가 논스톱 크로스로 케인 선수에게 올려주었고, 그대로 케인은 헤더로 넣었습니다.

 

손흥민은 3골에 모두 관여했습니다. 경기결과는 3:0으로 토트넘이 계속해서 리드를 하다가 막판 82분 파비안 발부에나의 골,85분 산체스의 자책골로 추격하다가 마지막 종료 직전 90분(+4분)에 웨스트햄에 프리킥 찬스가 주어졌고, 튀어나온공을 란지니가 중거리 슈퍼 원더골로 극장골을 만들며 결국 동점으로 경기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무리뉴는 실망했지만, 쉽게 패배를 받아들이지 않는 듯한 반응이었어요.

영알남 유튜브
영알남 유튜브

토트넘이 먹힌 필드골이 1골뿐이라고 오늘의 동점골들에 대해서는 선수들을 질책하거나 책임을 묻지않고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초반 경기력만 보면 토트넘의 경기력, 우승을 노려볼만한 경기력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십분 동안 집중력이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강팀을 상대로 어떤 면모를 보일지는 조금 지켜봐야겠지만요.

현재 득점1위 손흥민 선수

그나저나 손흥민은 그야말로 미쳤습니다. 이러다가 정말 한국인 최초 득점왕이 나올 기세 입니다.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 하루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