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보통의 하루속에 많은 일들
보통의 일상/PRODUCT

김서림방지 안경닦이(안경클리너) 루이 솔직후기

by DDolFriends 2020.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의 하루입니다!
요새 마스크는 거의 저의 피부와도 같아졌죠. 저는 또한 안경잡이라서 안경을 피부처럼 늘 착용하고 있습니다. 저 처럼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스크를 착용이 굉장히 불편하다는걸 공감하실거에요. 안경에 김서림이 발생하잖아요. 특히 요즘 같은 겨울에는 더더욱 악화됩니다.

얼마 전 김서림방지에 효과가 있다는 안경클리너 소식을 듣고 얼른 구매하였습니다.

이름은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루이’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루이


네이버에서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검색하시면 5000원에서 6000원 사이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정가는 8000원이라고 써있네요!


천에 묻어 있는 첨단나노입자로 표면에 극히 얇은 초친수 코팅막을 형성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 안경을 LOOY제품 천을 이용해서 문지르며 깨끗이 닦아냅니다.
2. 닦은 안경에 입금을 불어 김이 서리지 않는 것을 확인합니다.
3. 김서림기능이 약해질때마다 반복해서 닦아냅니다.

주의사항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는 절대로 물에 적시거나 세탁하지 마세요.
물과 습도가 높은 곳을 멀리하여 밀폐하여 보관합니다.

안경 클리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밀폐하여 가지고 다녀야한다고해서 저는 처음에 담겨져 있는 저 비닐지퍼백에 가지고 다니는걸 추천드립니다. 크기는 작기 때문에 주머니등에 휴대하기 좋습니다.

최대 200회 사용 가능하고 한번 닦아내면 8시간 정도 김서림방지가 된다고 합니다.

기온이 매우 낮은 환경에서의 운동 등, 김서림(수분)의 양이 매우 많이 늘어나는 환경에서도 루이로 인해 김서림이 끼지는 않으나 렌즈에 붙지못한 수분들이 서로 모여서 물방웅처럼 맺힐수 있다고 해요! 이는 김서림방지의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해요!

솔직후기
100% 김서림이 차단이 되는건 아니에요. 그래도 확실히 방지가 됩니다. 저는 5000원이라는 금액으로 충분히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경 쓰시는 분들은 마스크 착용시 고통스러웠던 김서림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한줄기 빛 같은 존재네요!

그럼 오늘 하루는 여기까지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