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보통의 하루속에 많은 일들
보통의 일상/PRODUCT

로즈몽 노스텔지아 시계(NS-012SVR-MT6) 구매후기, 할인 정보(병행수입X)

by DDolFriends 2020. 10.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구매한 로즈몽 시계 구매후기 포스팅입니다!


 

모델명: NS-012SVR-MT6

시리즈: 노스텔지아

사이즈: 18*22mm

방수: 3ATM

생산지: 스위스

정가: 468,000원

(공식몰 기준)


매번 카시오 같은 비교적 저렴한 시계를 구매해 착용하다가 매번 이번에 큰 맘 먹고 매번 눈독만 들이던 로즈몽 시계를 구입했습니다.

비싼 시계 마음먹고 사는 김에 보증서와 AS등 확실한 보증을 받고 싶어서 백화점이나 공식몰(SSG, HMALL, LOTTE)에서 LOTTE에서 가장 할인 폭이 커서 구매를 진행했어요.

 

하지만 곧바로 LOTTE에서는 환불 한 후 다른 곳에서 결제를 진행 했습니다. 구매처와 할인 정보만 확인 하시고 싶으시다면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려주세요!

 

 

배송 또한 역시나 빨랐습니다. 귀엽고 고급스러운 케이스부터 로즈몽의 브랜드 가치를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보증서는 케이스 안에 들어 있었습니다.

 

 

짠! 저 비닐 뜯지 않고 시계 차고 다니고 싶습니다.. 기스나는게 아까워요.

 

 

시계를 발송하기 전 제가 받아볼 시계에 대한 검수 과정을 세세하게 여러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포함해서 문자로 발송해주는 것을 보며 구매처가 평이 좋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발송 전 제 손목 사이즈에 맞춰서 시계줄을 조정해서 보내줍니다.

 

남은 시계줄은 저렇게 동봉해서 케이스 아래에 넣어서 보내줍니다. 만약 조금 헐렁하거나 너무 조인다 싶으면 같이 보내준 공구 세트를 이용해 쉽게 조정 가능합니다.

 

 

로즈몽 노스텔지아 시리즈는 베스트 시리즈로서 직사각형의 각지고 네모난 모양이 클래식 하게 느껴집니다.

시간은 로마 숫자로 표기가 되어있고, 초침이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실버 메탈 시계로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시계 뒷편은 착용하면 보이진 않지만 뒷쪽까지 굉장히 신경을 썼다는게 티가 나더라구요. 로즈몽의 대표 장미모양이 그려져 있는데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시계줄은 뻑뻑함이 전혀 없고 굉장히 부드럽고 양쪽에서 똑딱이로 닫는 형태입니다.

 

구매처 및 할인 정보

 

역시 제값을 다 주고 사기에는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결제를 완료했지만 조금 더 서칭을 했어요. 그러다가 '타임프라자' 라는 온라인 시계스토어가 평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보니 타임프라자는 로즈몽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부터 정식으로 정품을 공급 받는 공식 판매처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백화점 보증서는 당연하고 백화점 AS까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359,000원이라는 가격에 정가보다 10만원 이상 싸게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369,000원에 판매하구 있더라구요. 제가 공식몰에서 제값을 주고 살 이유가 전혀 없더라구요.. 

 

게다가 사은품으로 시계 공구 세트, 카밀 핸드크림, 스타벅스 카드 2만원권을 받을 수 있어요!

 

핸드크림과 스타벅스 커피를 자주 애용하는 저에게 있어서는 그냥 현금을 할인해주는 혜택과 같았어요.

시계를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조건 없이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공식몰에서 제값주고 아무 사은품 안받으며 살 이유가 없쥬??

 

로즈몽 시계 구매시 참고해보세요! 역시나 정가주고 사면 아깝습니다ㅜㅜ

 

그럼 오늘 하루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알찬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