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보통의 하루속에 많은 일들
카테고리 없음

‘놀면뭐하니’ 촬영장소 카페 에이비카페

by DDolFriends 2021.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mbc 놀면뭐하니 촬영장소인 에이비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에이비카페는 도심속 휴양지를 컨셉으로 여름분위기가 물씬나는 카페입니다.
강남과 안산에 분점이 있는데요. 모두 ‘바쁜 현대인에게 활력충전의 공간’이 컨셉이라고 합니다.

카페는 지하1,2층 지상2,3,4층 모두 카페였습니다.
라탄재질의 조명과 초록 식물들이 정말 여행에 온 기분이었어요~직원분들도 화와이안 셔츠를 입고 계시더라고요.

로비에는 커피원두도 판매하고 다양한 소품들이 있었습니다. 케이크도 종류별로 많더라고요~

얼마전 놀면뭐하니 msg워너비편을 이곳에서 촬영했다고 해요! 6월 26일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ㅎㅎ
오늘이네요!

저는 2층에 앉았는데 창가자리가 정말 좋았습니다~

층별로 화장실도 있고 한 건물을 다 사용하는 굉장히 큰 카페입니다.

크로플도 판매하는데 3층에서 주문할 수 있다네요~

4층은 다락방 컨셉인가봐요!
올라가 보진 않았습니다~
커피맛은 쏘쏘했네요 ㅎㅎㅎ 그래도 도심속 여행옴 기분 제대로였습니다. 오늘 놀면뭐하니 본방사수해야겠네요!
그럼 오늘의 하루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