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보통의 하루속에 많은 일들
보통의 일상

강원도 양양 맛집 ‘산촌생등심’ 후기

by DDolFriends 2020.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의 하루입니다.
오늘은 강릉에서 좋았던 고기집 소개해드릴려구요.




‘산촌생등심’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안골로 58

주차가능, 예약가능

전화 : 033-673-6408

 

가게 전경

 

강원도 양양 여행때 한우 등심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알고보니 예능투어프로그램 ‘짠내투어’에 나왔던 집이더라구요. 나중에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주차는 바로 앞 마당에 가능했습니다. 여유 있는 공간은 아니었으나 식당의 규모로 보았을때 오는 손님의 자리 정도는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녁 5시쯤 갔는데 예약을 하셨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저희는 예약을 안하구 갔는데 예약손님이 오시기 전까지 시간이 좀 남는다 해서 운 좋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꼭 드시고 싶은 분들은 전화로 예약을 미리 하고 가세요! 시골집을 개조한 것인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했습니다. 그리고 마루에 앉아야 하는 좌식이었습니다.

 

등심2인분

 

1인분에 200g이기 때문에 배부를 까 걱정했지만 반찬과 식사까지 함께 하니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기본반찬

 

기본반찬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특히 오이고추무침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파채무침이 소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었고 정말 잘어울리고 좋았습니다. 쌈장도 다 직접 만드신 것 같구요. 시골집에서 고기 구워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조금 특이했던 것이 고기를 구워먹는 판이 돌판이었습니다. 두꺼워서 열이 금방 오를까 했는데 열도 금방오르고 삽겹살을 돌판에 구워먹는 곳은 많았는데 소고기는 처음이었습니다. 괜찮더군요.

 

된장찌개

 

제가 생각하는 산촌생등심의 별미 된장찌개 입니다. 아주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1인 2000원씩 식사를 추가 주문하시면 밥과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된장찌개가 아주 건강하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밥을 말아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밥 위에 감자와 콩을 정갈하게 올려주셨는데 이쁘고 먹기도 좋았습니다.

 

 

제가 먹었을 때는 200g에 25000원 이었는데 지금은 28000원으로 올랐던 것 같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이렇게 단일 메뉴로 등심을 팔고 있는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단일 메뉴로 파는 곳은 역시 다 맛집인가 봐요!


 식당에서 한우를 드시기에 비싸지 않은
가격이니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